시즌 2, 에피소드 5: 샤프의 환자가 보험사의 일방적인 약관 변경으로 피해를 보게 되고, 맥스가 해결에 나선다. 한편, 목에 멍이 든 어린 남자아이가 응급실로 실려 오자 블룸은 아동 보호국에 신고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