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8: 에마는 캐스린의 살해범으로 몰린 메리 마거릿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한 증거를 계속 찾는다. 한편 사악한 여왕의 백설 공주를 경멸하는 이유가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