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아르헨티나 북부 지역에는 나라에서 가장 큰 보호 지역 중 하나가 자리하고 있다. 이베라에는 광활한 늪, 습지, 석호가 있어 판타나우에 버금가는 생물 다양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곳은 동식물 4,000종 이상이 살고 있는 생명의 보고이다. 이베라에 우기가 오면 습지가 온갖 동식물로 가득 찬다. 하지만 표면 아래에는 보이지 않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며, 이곳에서의 삶은 생존을 위한 투쟁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