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3: 데이비드는 캐스린에게 메리 마거릿과의 관계를 털어놓기로 결심한다. 한편, 동화 속 백설 공주를 찾아다니던 차밍 왕자는 아비가일 공주를 도와 위험천만한 모험에 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