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라이더
슬픔에 잠겨있는 소년 자니에게 한 악마가 다가온다. 악마는 자니에게 영혼을 빌미로 계약서에 서명을 받고 이내 자니는 불멸의 존재인 영혼 사냥꾼 고스트 라이더가 된다. 그리고 그는 악마의 명령으로 사람들의 영혼을 모으며 고통 속에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