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
안드레스 무시에티(“마마”) 감독의 호러 스릴러인 “그것(IT)”은 인기 작가 스티븐 킹의 동명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로 수십년 동안 독자들을 공포로 몰아넣었습니다. 미국 메인주 데리라는 마을에서 아이들이 사라지기 시작하자 한 무리의 어린 아이들이 수세기 동안 살인과 광기로 악명 높았던 사악한 삐에로 페니와이즈를 맞아 극도의 공포에 직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