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잠들기 전에
크리스틴은 매일 아침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잠에서 깬다. 그런 크리스틴에게 남편 벤은 그녀가 누구인지 매일 말해주고, 내쉬 박사는 전화를 걸어 기억을 찾는데 도움을 주려 한다. 어느 날 수상함을 느낀 크리스틴은 내쉬 박사와의 상담을 통해 과거 자신이 겪은 사건에 대해 알게 된다. 크리스틴은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기억을 찾으려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