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과 골리앗
다윗은 평범한 목동처럼 보이지만, 사실 신의 선택을 받은 이로 예언자 사무엘 아래에서 훌륭한 전사로 성장한다. 어느 날, 흉포한 거인인 골리앗이 공격해오고 다윗은 그에 맞서 싸우려 한다. 하지만 왕은 다윗이 다칠까 그를 말리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