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6년 프랑스. 신부가 살해당하고 악이 퍼진다. 아이린 수녀와 다시 한 번 대면하게 된 악마의 힘 발락, 악마 수녀. 세계적인 대히트를 기록한 '더 넌' 의 속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