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레치드: 악령의 저주
엄마와 살고 있는 사춘기 소년 벤은 멀리 사는 아버지 리암과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해 케스케이드 마을로 향하는데, 그곳에서 만난 이웃집 소년 딜런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