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린
명령을 거역하고 단독으로 포로를 구출한 해병대원 존 트라이톤은 원치 않는 제대를 하게 된다. 고향으로 돌아와 평화롭게 생활하던 존은 아내 케이트가 납치당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