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사일런트 스톰 The Silent Storm
외진 스코틀랜드의 한 섬을 배경으로 거만하고 위압적인 성직자 남편과 17세의 비행 소년 사이에서 위태 위태한 줄다리기를 펼치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담아낼 영국 로맨스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