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미국에서 가장 높은 사망율을 자랑하는 벨 리브 감옥을 소개합니다. 흉악한 슈퍼 빌런들이 탈출하기 위해 갖은 애를 쓰는 곳이죠. 어떤 빌런들은 탈출하 기 위해 아주 비밀스럽고, 아주 수상한 태스크 포스 X에 들어가고 것도 마다 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업무는 바로 이런 빌런들을 모으고, 그들을 단단히 무 장시킨 뒤, 적이 바글거리는 코르토 말테즈 섬에 떨어뜨리는 겁니다. 이제 블 러드스포트, 피스메이커, 캡틴 부메랑, 랫캐처 2, 서번트, 킹 샤크, 블랙가드 , 자벨린 그리고 모두가 사랑하는 싸이코, 할리 퀸으로 이루어진 팀은 목표물 을 찾아내어 파괴하기 위해 적이 바글거리는 섬에 도착합니다. 그런데 아만다 월러가 만든 위치 추적기 겸용 이어피스와 릭 플래그 대령의 명령만으로 이 들을 통제할 수 있을까요?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월러가 손을 써 둔 것 같 기는 하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이 위험한 임무에서 이들은 실수 한 번에 목 이 날아갈 겁니다. 내기를 할 거면 이들이 실패한다는 데 거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