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페이탈 레이드
마카오의 임무를 수행하다 동료를 잃은 홍콩 경찰 탄과 제이드는 죄책감에 빠진다. 20년 후 마카오 고관 만찬에 호위 임무를 맡게 된 제이드는 또 다른 위기를 맞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