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로
장군 다이고는 권력과 엄청난 힘을 얻는 대가로 어린 아들의 몸 일부를 악마에게 희생시킨다. 그렇게 내쳐진 아들 햐키마루는 오랜 세월이 흘러 특별한 능력을 갖춘 청년으로 자라고, 복수를 위해 전국을 누빈다. 그는 우연히 만난 전사 도로로와 함께 악마들을 물리치고, 이내 아버지 다이고를 다시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