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학교 출신의 아견은 맡은 사건마다 매번 실패하며 상사의 눈밖에 난지 오래다. 그런 그가 중요한 증인의 아들을 찾으라는 임무를 받고 국어 선생으로 위장해 학교에 잠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