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괴물, 리틀 시스터가 살고 있다는 소문이 도는 동네 숲속에는 경고문이 부착되어 있다. 그러나 쉴라와 톰은 경고문을 무시하고 친구들과 숲속에서 캠핑을 하기로 약속한다. 약속 시간이 지나도 친구들은 나타나지 않고, 톰과 쉴라는 수상해 보이는 사냥꾼 한 명과 마주치게 된다. 이에 개의치 않고 캠핑을 하던 두 사람은 곧 리틀 시스터의 습격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