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큐 언더 파이어
아프가니스탄 서부 헤라트 기지에 주둔하고 있던 스페인 의무부대는 지뢰로 차가 전복되어 부상당한 군인들을 후송하기 위해 출발한다. 하지만 착륙지점의 지반이 약하여 헬기는 추락하고 적지에 고립된다. 대원을 구출하고 추락한 헬기까지 통째로 공수하라 반군의 끝없는 공격에 구조팀의 총공격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