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레인저
조니 뎁과 아미 해머가 고어 버빈스키 감독과 뭉쳤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디언 악령 헌터 ‘톤토’는 신비로운 힘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간 ‘존’을 살려내고 마스크를 쓴 히어로 ‘론 레인저’로 부활시킨다. 사방이 적으로 둘러싸인 무법천지에 복수를 위해 뛰어든 ‘톤토’와 ‘론 레인저’ 콤비, 그들이 펼치는 와일드한 액션의 전설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