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기스트 야드
한때는 잘나가는 미식축구 선수였지만 각종 범죄를 저지르며 살고 있던 폴 크루는 자신의 스타 생활에 점점 지쳐간다. 여자친구와 싸우고 음주 운전으로 감옥에 가게 되고 그의 입소 소식에 죄수들은 그를 주목한다. 그리고 폴 크루는 가장 날쌔고 운동 실력이 뛰어난 죄수들을 모아 미식 축구팀을 결성하고 교도관들을 상대로 미식축구 대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