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
희귀 앵무새 블루는 전 세계에서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자신의 짝을 찾아 브라질 리오 데 자네이로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서 만난 꿈에 그리던 짝 쥬엘은 자신과 성향이 너무 달랐기에 자꾸 부딪히게 된다. 그러나 새장을 떠나 날아가고 싶은 그녀와 함께 꿈을 찾아 모험 길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