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쥬얼
"센터니얼 파크에 폭탄이 있다. 30분 남았다." 세상은 리처드 쥬얼을 처음에는 1996년 애틀랜타 폭탄 테러의 폭탄을 찾은 경비원이며, 그의 빠른 신고와 행동이 수많은 생명을 살렸다고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며칠만에 경찰을 지망했던 이 영웅은 FBI의 주요 용의자가 되어 언론과 대중의 비난을 받게 되고, 그의 인생은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쥬얼은 독립적이며 반기득권적인 변호사 왓슨 브라이언트의 도움을 받아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브라이언트는 리처드가 자신을 파괴하려 하는 공권력을 신뢰하지 않도록 막으면서, 동시에 FBI, GBI 및 애틀랜타 경찰의 힘에 맞서 싸우기 힘들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