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보이
더 이상 키가 자라지 않아 리틀 보이라 불리는 페퍼 버스비는 작은 키로 인해 놀림 받기 일쑤다. 그래도 평화로운 삶을 살던 페퍼는 하나뿐인 그의 파트너, 아빠 제임스가 2차 세계 대전으로 집을 떠나게 되는 슬픔을 겪게 된다. 어느 날, 마술사의 조수로 지목된 페퍼는 자신을 비웃는 아이들 앞에서 물건을 움직이는 능력을 발견하고, 그 능력으로 아빠를 다시 돌아오게 할 수 있다고 믿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