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전 세계가 위기 상황에 놓이자, 전직 IMF 국장 유진 키트리지는 헌트에게 중대한 선택을 강요한다. 그 이후, 절체절명의 위기 앞에 놓인 헌트는 다시 한번 불가능에 가까운 임무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