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랜드
남북전쟁 후 남군의 전범들을 체포하는 임무를 부여받은 수사관 마티아스는 서부로 떠난다. 그곳에서 사냥으로 먹고사는 장군 일당과 악명 높은 대위들의 잡아 법 집행을 위해 고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