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보이즈
아홉 살 때 그들은 거리 갱단에 속해 있었습니다. 열두 살이 되면 마약을 판매합니다. 열여섯 살이 되면 절도, 폭행, 무장 강도, 살인을 저지르는 10대 청소년이 됩니다. 그들이 스무 살이 되어도 아직 살아 있다면 그들은 생존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