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헤어
1989년 로스앤젤레스, 볼품없는 악성 곱슬머리 때문에 어딜 가나 무시당하기 일쑤였던 애나는 동료의 추천을 받아 찾아간 특별한 미용실에서 아름다운 생머리를 얻게 된다. 부드러운 머릿결에 행복해하는 것도 잠시, 애나는 곧 새로운 머리카락이 가져올 끔찍한 재앙과 맞닥뜨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