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퍼
지구의 생태계가 붕괴한 후, 폐쇄 도시에서 한정된 자원을 독점하는 소수의 집권층과 달리 13살의 소녀 베스퍼는 몸이 마비된 아버지와 함께 힘든 나날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