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 로버츠
크리스마스이브 아침, 약물 중독으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는 벤이 집으로 돌아온다. 아들의 예상치 못한 방문에 엄마 홀리는 너무나 기뻐하지만, 불안한 마음 역시 숨길 수 없다. 홀리는 지금부터 24시간, 절대 약에 손대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