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세븐
빈 디젤과 폴 워커, 드웨인 존슨이 다시 돌아온 멤버들을 이끌고 온 세상을 무대로 멈출 수 없는 질주를 계속한다. 이번 편의 감독은 제임스 완이 맡았으며,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루스터, 타이리스 깁슨, 크리스 '루다크리스' 브리지스, 엘사 파타키, 루카스 블랙 등 다시 등장하는 인물들의 반가운 모습이 보인다. 더불어 제이슨 스타덤, 디몬 하운수, 토니 자, 론다 루지, 커트 러셀과 같은 새로운 얼굴도 합류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