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홉스&쇼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이 화려한 액션 블록버스터 ᐸ분노의 질주ᐳ 시리즈의 홉스와 쇼로 돌아온다! 지난 수년간, 한 덩치 하는 경찰 루크 홉스(존스)와 무법자 데카드 쇼(스타뎀)는 거친 입담과 몸싸움을 벌여왔다. 하지만 유전자 강화로 슈퍼 휴먼이 된 무정부주의자 브릭스턴(이드리스 엘바)이 인류 운명을 바꿀 수도 있는 생화학적 무기를 손에 쥐게 되고, 홉스와 쇼는 힘을 합쳐 자신들보다 더한 악당을 물리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