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프더블유
해외 참전용사들이 모인 어느 밤 소녀 한 명이 훔친 마약을 들고 모임에 들이닥치고 그녀를 추적한 악랄한 마약 폭력배들이 오두막을 공격한다. 옛 전우들은 이들의 끊임없는 공격을 막기 위해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모든 무기를 가지고 총 전력 전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