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멜빈은 남들에게 피해주는 일은 절대 하지 못하는 격으로 목숨이 위험한 상황에도 반납해야 하는 비디오 테이프를 챙길 정도이다. 그런데 그의 동료들이 부업으로 일본인 기업가의 딸을 납치한다. 그러나 그녀는 보스의 대녀로 밝혀지고, 보스는 대녀를 납치한 자를 색출하려고 혈안이 된다. 사정이 어려워지자 일을 주도했던 절친한 동료들은 멜빈을 범인으로 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