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한 촌 마을. 사람보다 똑똑하고 영특한 개 킴블은 13년 동안 모르고 지내온 아들 잭(제이크 토마스)과 아버지 브라이언(닉 모란)의 관계를 축구로 이어주고자 노력한다. 이를 우연히 보게 된 런던의 한 기업이 브라이언의 축구팀에 도전장을 보내면서 마을은 온통 축제분위기가 된다. 드디어 경기는 시작되고 킴블의 활약으로 대등한 경기를 이어가지만 하프타임에 킴블이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