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모드
젊은 간호사 모드는 트라우마를 겪은 후 극단적으로 종교에 빠져든다. 그녀는 호스피스의 암 말기 환자 아만다를 맡으며 그녀의 영혼을 구해야겠다는 강박으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녀를 구하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