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
명나라 황궁의 장서고에 한 자객이 들이닥치면서 최고의 무술 기술에 대한 내용과 비밀이 기록된 규화보전이 도난당한다. 문서를 찾기 위해 관군 무리가 총동원해 베일에 가려진 자객들을 맞서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