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위 댄스
존 클라크는 온순한 알코올 중독자로 따분하고 지루한 존재감 속에 갇혀 산다. 어느 날 밤, 아름다운 댄스 강사를 보고 자신의 시시한 인생에서 벗어나 멋진 발놀림을 위해 강의를 신청하며 그의 인생이 뒤바뀐다. 골든 글로브상 수상자 리처드 기어, 골든 글로브상 후보 제니퍼 로페즈, 아카데미상 수상자 수전 서랜던과 오스카상 후보 스탠리 투치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