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바이옴
이 매력적인 시리즈를 통해 멀고 먼 은하계의 호스와 타투인, 소건 등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사랑받는 장소로 가상 휴가를 떠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