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래셔 닷컴
슬래셔라 불리는 연쇄 살인범은 온라인 상에서 만난 여성들을 살해하고 매번 추적해오는 경찰에게서 벗어난다. 한편, 인터넷을 통해 잭을 만난 크리스티는 첫 데이트로 숲 속에 위치한 오두막을 방문한다. 하지만 그 오두막을 운영하는 부부는 방문자를 감금하고 성노예로 쓰다 살해하는 연쇄 살인마들이었고, 홀로 겨우 도망친 잭은 크리스티를 구하기 위해 보안관에게 도움을 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