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현수는 성형외과 전문의인 엄마 윤희의 끔찍한 사랑을 받는 여고생이다. 성형수술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현수의 친구들 중 현수의 단짝 친구인 수경은 방학을 맞아 윤희에게 성형 수술을 받기로 결심한다. 수술 후, 몰라보게 예뻐진 수경은 환영에 시달리게 되고 급기야 자신의 얼굴을 도려낸 채 사망한다. 잇따라 윤희에게 성형 수술을 받았던 재희와 혜원도 서로의 얼굴을 난도질 하며 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