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고질라
“가해자인가, 피해자인가” 정체불명의 괴수 ‘고질라’의 출현으로 초토화된 일본.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대재앙을 상대로 불가능한 희망을 찾는 사람들의 최후 반격을 담은 블록버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