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소리
남자를 좋아하는 사춘기 소년 올리는 척추 수술을 위해 입원을 하게 된다. 주변에는 커플들이 많아지자 연애를 시작하고 싶던 올리는 성전환 수술도 병행하기로 한다. 성공적인 수술 끝에 여자가 된 올리는 처음 겪는 감정에 설렘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