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인 싸인
그레이엄 헤스(멜 깁슨 분)는 가족들과 함께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벅스 카운티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다. 그러다 어느 날 아침 집 밖으로 나가 보니, 옥수수 농장에 어마어마하게 큰 크롭 서클이 있다. 이 일로 언론의 열광적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그레이엄 헤스는 옥수수 농장에 남겨진 크롭 서클의 이유와 의미를 풀어나가다가 큰 충격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