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와이드 셧
뉴욕시의 젊은 의사 윌리엄과 그의 아내 앨리스는 7살 된 딸을 보모에게 맡기고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다. 그곳에서 그들은 각각 다른 이성으로부터 유혹을 받는다. 다음날 밤, 앨리스는 파티에서의 일을 이야기하며 자신이 다른 남자에게 강하게 끌린 적이 있으며, 그와의 하룻밤을 위해서는 모든 것을 포기할 충동까지 들었다는 것을 고백한다. 이러한 앨리스의 고백은 윌리엄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오고, 뉴욕 시내를 배회하는 그에게 어두운 유혹들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