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뷰 맨
예비 신랑 피터는 결혼 날짜까지 잡아놓고 데이트 사이트에서 인물 검색에 매일 밤 눈이 벌겋다. 이유인 즉 친구가 너무 없어 신랑 들러리를 찾는 중이다. 하지만 억지로 구한 하루짜리 신랑 들러리 시드니가 신부 주이에게 관심을 보이면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