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타: 배틀 엔젤
환상적인 세계를 만들어내는 제임스 카메론과 로버트 로드리게스 감독의 희망과 힘을 실어주는 놀라운 모험 이야기. 자신이 알지 못하는 미래 세계에서 깨어난 알리타(로자 살라사르 분)는 마음씨 착한 의사(크리스토프 발츠 분)의 보살핌을 받는다. 의사는 알리타의 버려진 사이보그 몸 어딘가에 놀라운 과거를 가진 젊은 여성의 심장과 영혼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