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스퓨티드
복역 중인 전 복싱 헤비급 챔피언, 허친은 교도소 내의 복싱 경기에서 승리를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인기가 높은 세계 헤비급 챔피언이 수감되고, 교도소에 큰 변화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