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페이스풀
결혼 10년차인 섬너 부부는 아들과 함께 안정적인 가족을 꾸려가던 중 아내 코니가 우연히 당한 사고에서 젊은 프랑스 남자를 만나며 관계가 흔들리기 시작한다. 코니는 무사히 남편과 아들이 있는 일상으로 돌아온 뒤에도 응급처치를 해준 프랑스 남자를 잊지 못하고 다시 그를 만나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