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 13
카지노의 야비한 경영자 윌리 뱅크는 오션 일당의 멤버 루벤 티쉬코프에게 사 기를 친다. 루벤은 그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오션 일당은 뱅크에게 복 수를 할 계획을 세운다. 그 계획은 바로 윌리 뱅크가 자신의 이름을 딴 뱅크 라는 새로운 카지노 개장 행사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 그날 밤 윌리 뱅크를 완 전히 무너뜨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