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멍멍이 진진과 아키다
재영의 집에는 종은 다르지만 꼭 닮은 두 마리의 개 진진과 아키다가 있다. 자신에게 어르릉대는 개들처럼 항상 다투는 엄마와 아빠 틈에 재영은 우울하다. 어느 날, 재영은 옆집으로 이사 온 아빠 없는 순영과 기식에게 아빠가 없어서 좋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아빠가 자신보다 개를 더 사랑한다는 생각에 몰래 진진을 집 밖으로 내쫓아버린다. 세계 최초 공개.